Home>공연안내>월간일정
공연 소개
2022 힉엣눙크! 뮤직 페스티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클래식의 현재와 미래가 여기에. 1994년에 창단한 이래 끊임없는 찬사를 받으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현악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한 세종솔로이스츠. 2017년부터 세종솔로이스츠가 야심 차게 선보인 힉엣눙크! 뮤직 페스티벌이 올해 2022년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여기 그리고 지금'이라는 라틴어에서 이름을 가지고 온 '힉엣눙크! 페스티벌'은 그 의미에 걸맞은 참신하고 혁신적인 프로그램으로 대체 불가능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오는 8월 16일부터 9월 6일까지 이어질 이번 '2022 힉엣눙크! 뮤직 페스티벌'은 그래미 노미네이션에 빛나는 바이올리니스트 필립 퀸트와 뉴욕 필하모닉의 악장 프랭크 황과 그가 이끄는 세종솔로이스츠, 그래미 어워드 수상 첼리스트인 사라 산암브로지오와 네 명의 퍼커션 연주자 그리고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무대연출가인 정구호 감독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무대를 만나 보실 수 있는 '힉엣눙크! 갈라 콘서트'를 중심으로,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작곡가인 레라 아우어바흐를 비롯한 여러 현역 작곡가들의 생생한 작품이 연주되는 무대, 2020 포브스 코리아 '2030 차세대 리더'로 선정된 피아니스트 임주희의 피아노 리사이틀, 유리 바슈메트 비올라 콩쿠르 최연소 우승자인 비올리스트 이화윤의 리사이틀, 그리고 세종솔로이스츠와 꾸준히 협업해온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의 현대음악시리즈 STUDIO2021과의 공연까지.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연주회로 청중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세종솔로이스츠는 이번 페스티벌을 기획함과 함께 AI 네트워크와 협업하여 NFT 클래식스 소사이어티를 출범. 첫 스트라디바리우스 바이올린 NFT 출시를 통해 고전예술을 우리 시대의 기술과 함께 발맞춤 하는 특별한 행보를 함께 이어가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상에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와, 정규 프로그램과는 별도로 진행될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까지 준비된 이번 세종솔로이스츠의 ‘2022 힉엣눙크! 페스티벌’. 클래식의 현재와 미래를 동시에 바라보는 음악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Panel Discusstiion]
사회 : 신지은(커먼컴퓨터 콘텐츠&마케팅 파트너)
김민현_커먼 컴퓨터 대표
이신혜_GBIC파트너
장동선_뇌과학 박사
조이킴_한국콘텐츠진흥원 이사
[Salon Concert]
스티븐 김_바이올리니스트
여윤수_첼리스트
체이스 박_첼리스트
박영성_피아니스트
[PROGRAM]
Bach I Chaconne from Violin Partita No.2,BWV1004
Cassado I Suite 2nd and 3rd mov.
Reena I Esmail Piano Trio 1st mov.
Mendelssohn I Piano Trio No. 2 in c minor, op. 66
Shostakovich I Piano Trio No.2 Op.67 2nd Mov.